거리의 풍경 추천해요

카페에 혼자 창문보고 앉아 이 거리의풍경

마인트키 음악을 듣고 있으니 

마음도 차분해지고 진한커피와 잘 어울리면서

창문 밖 걸어가는 사람들, 어디론가 바쁘게

가는 자동차,신호등 등 거리의 풍경과

음악이 찰떡이네요 ^^

이런 이벤트 너무 좋네요 ~~

 

거리의 풍경 추천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김바리스타
    그래요 걸으면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요
      지나가는 사람군경도 하고요 
      
    ㅇㄱ
    작성자
    카페에 앉아 창문 풍경보고
    있으면 참 좋더라고요 ^^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거리의 풍경~ 
     향긋한커피와 함께~
     추천 감사합니다 
    ㅇㄱ
    작성자
    멍하게 있을때 듣으면 넘 
    좋더라고요 ^^
  • 프로필 이미지
    스터닝송
    그냥 지나가는 풍경도 놓치지 않는 세심함이 멋지네용~~!!!
    ㅇㄱ
    작성자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