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추천~~ 공유해요~

거리의 풍경 추천~~ 공유해요~잔잔한 음악이 

오후에 지친마음이 편안해지는것같아요^^

일요일 아침 눈떠서 하루가 긴줄 알았더니 벌써 4시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야겠어요~

모두 남은 휴일도 행복하시구요.

한주도 행복하세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박지민
    사진부터 분위기가 좋아보이네요 한번 
    찾아서 들어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민트
    음악 추천 감사해요
    몇가지 골라서 들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쵸비 우승 기원
    앨범아트부터 참 이쁘네요 ㅎㅎ
    추천 많이 받는 음악이니 꼭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채지혜
    거리의 풍경이라니 뭔가 주말에 여유롭게 들으면 좋을거같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스터닝송
    오늘 왜이러케 이거 추천 많이 하시나요 ㅋㅋ 메인에 잇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