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추천! 거리의 풍경 너무 좋네요!

사운드 추천! 거리의 풍경 너무 좋네요!

사운드 추천 이벤트를 보고 글을 남겨봅니다!

걸으면서 들어도 좋고 집에서 집안일하면서 틀어놔도

참 좋네요!

 

마치 여행가서 시간이 잠시 남아 카페에 앉아서 커피 한잔 시켜놓고 바깥 경치 구경하는 느낌이 드는 그런 사운드에요! 

 

많은 분들이 함께 들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마인드키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거리의 풍경~ 추천해주시는 분이 많으시네요
     향긋한 커피와 함께도 좋고
     창문밖 을 보면서 듣기도 좋고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박지민
    좋은 노래 추천감사합니다
    이따가 한번 들어봐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Zzuzu
    좋은 음악이 참 많더라구요
    거리에 풍경 왠지 유럽 거리가 떠오르네요
    가보진 않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