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추천] 거리의 풍경

아침 출근길에 들으면서 음악 좋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이런 이벤트가 생겼네요!

월요일 아침에 딱 어울리는 음악이라고 생각했어요. 월요일 사실 생각만해도 싫지만 어차피 나가야 할 출근길이라면 조금이라고 활기차고 신나면 좋겠죠?

기분이 경쾌해지는 음악이예요~ 한번 들어보세요~

[사운드추천] 거리의 풍경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서현♡서율
    맞아요~ 어차피 출근해야 하는 월요일을 즐거운 음악으로 맞이하는거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제 한 주의 반!!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