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저의 아침 루틴중에 재즈 음악 들으면서 독서하기예요. 거리의 풍경이라는 재즈풍의 피아노곡인데 상쾌한 아침을 열기위한 첫시작의 음악으로 손색없을정도로 밝고 경쾌하답니다 독서할때 방해하지 않을만큼으로도 충분하고요. 저와 비슷한 루틴을 가지고 계신분은 이 음악을 들어보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거리의 풍경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재즈풍 노래도 익숙하지는 않지만 정말 좋은 노래인것 같아요ㅎㅎ 좋은 노래 같네요 들어봐야겠네요.
    마요네즈
    작성자
    네 좋은곡이라 추천했어요 들어보시면 자주자주 들으실 곡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오래간만에 분위기 좋은 음악이네요
    예전에는 음악을 참 많이 들었었는데 나이가드니 음악도 잘듣지 않게되네요 ㅠ
    마요네즈
    작성자
    아..그러시는군요 저는 나이들면서 이런  재즈에 관심 흥미가 생겨서 자주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