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추천합니다~

거리의 풍경 추천합니다~

 

제가 성시경 노래중에 "거리에서"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고민없이 거리라는 단어가 들어간 음악은 꼭 듣습니다~ 

이 음악도 처음에 거리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골랐구요, 근데 듣다보니 진짜 거리에 있는듯한 느끼나면서 소박하고 정겨운 느낌나요~ 다들 들어보세용^^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저도 그노래 좋아해요 요즘은 옛날 노래가 더 좋은것 같아요 가사도 그렇고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좋은 곡 정보 감사드립니다...
    소박하고 정겨운 감성이 편안하고 좋죠...ㅎ
  •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오호 알겠습니다.
    저도 한번 찾아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박설아
    소박하고 정겨운 느낌 너무 옿지요 저도 세대가 성시경님 음악을들으면서 자란세대라 거리에서 너무 좋아하는데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