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그리다

5~6월 청명하고 푸른하늘의 경치를 공유하고

내마음도 팬더믹 기간을 지나  

훨훨 날개를 달아 여기저기 가고픈 

우리나라와 다른나라의 하늘색을 보고파하는

마음을 노래로 시작합니다

 

노래는 

나의 마음을 어찌 잘 아는지

동변상련의 마음을 가져봅니다 푸른 하늘을 그리다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유나&향숙♡
    제목이 지금 시기와 찰떡이네요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팬데믹도 지났으니 훨훨 푸른하늘을 날아가시길 바랍니다..ㅎ
    좋은 곡 추천 감사드리며 즐저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