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O-거리의 풍경

PINO님은 재즈풍 피아노 연주곡을 올려주시네요

거리의 풍경하면 왜 한국보다는 외국의 어느 거리가 떠오를까요?

아마 일상에서는 바쁘고 익숙하니 그 풍경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못 느껴서겠죠

거리의 풍경곡은 아침에 출근하거나 업무를 시작하기 전 가볍게 웝업하기 좋은곡입니다

드라마 처음 시작할때 나오는 곡 느낌도 있네요 ㅎㅎ

마인드키 챌린지덕에 여러 음악을 들을수 있어 좋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PINO-거리의 풍경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fish
    저도 피아노곡 좋아해서 요거 많이 들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좋을 것 같네요
    나중에 시간날때 들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