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O님의 거리의 풍경

저는 마인드키 기능 중에 사운드 켜는게 너무 좋아요.

커뮤니티가 생겨 좋은 곡 추천할 떄 곡이 너무 많아 고민이에요.

이벤엔 피노님 거리의 풍경 골랐어요.

초여름 약간은 시원한 밤거리를 댕댕이와 산책하는 기분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이루마님의 잔잔한 피아노 곡 같아 좋아요.

제일 좋은 곡들은 역시 피아노네요.

.PINO님의 거리의 풍경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한방미소
    오~~저도 좋아하는 음악이예요. 분위기가 넘 좋아요.
    굿밤 되세요 
  • 빈스맘
    거리풍경 경쾌한곡 같아요 
    제목그대로 거리 풍경구경하거나 산책할때
    어울리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