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 )

제가 추천하는 음악은 거리의 풍경입니다!

듣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음악이 이런게 아닐까 싶어요 :D 좀 거창했나요?ㅋ

저는 뚜벅이로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인데요! 낯선 공간이 주는 설레임이 있잖아요! 매일 다니던 길이 아니라 낯선 길을 걸을때에 기분좋음 :)

낯선 곳에서 낯선 마음에 조금 들뜬 기분을 이 음악이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아, 여행가고 싶네요!!ㅋㅋ 안들어보신 분들은 꼬옥 한번 들어보세요!

거리의 풍경 : )

 

0
0
댓글3
  • Kkk
    이 곡은 처음보는데
    찾아서 꼭 들어보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거리의 풍경.. 저도 여행가고 싶네요. 마음은 벌써 다른 곳의 거리에 가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채운
    앗 저는 이거는 안들어봤는데
    써놓으신거보니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