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합니다👍

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합니다👍

푸른 하늘을 그리다 강!추! 합니다.

이번에 추천할 사운드가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푸른 하늘를 그리다 라는 사운드를 들어보게 되었어요.

첫 멜로디를 듣는순간 와! 뭔데 멜로디가 이렇지?

했습니다ㅠㅠ 뭔가 뭉클해지기도 어디선가 희망들이 

마구마구 다가오는 느낌이었어요.

 

이 사운드를 듣는데 오늘 뭐 할 일도 크게 없으면서 

갑자기 뭔가를 막 하고싶어지고 다 잘될것 같고ㅋㅋㅋ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 있으시죠!?!?

잠깐일지라도 저와같은 설렘, 희망을 느껴보시고 싶으시다면 푸른 하늘을 그리다 정말 강추합니다.

 

캐시워크 사운드 추천 덕분에 자칫 무료해질 수 있는 

일요일 오후에 마음이 괜시리 넉넉해집니다☺

 

제목처럼 이 사운드를 통해 여러분들의 마음속 

넓디 넓은 하늘이 언제나 상쾌하고 푸르르길 바래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송일신
    좋은 추천곡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오후 잘보내시고  
    한주 마무리 잘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cash park
    정말 이 음악을 좋아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이 음악 처럼 오늘 하루  희망과 셀레임으로 가득하시길^^
  • 프로필 이미지
    쪼곰이
    저도 이곡 좋아해요.
    진짜 명곡 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모니
    여행가구싶은 마음듵때 푸른 하늘 생각
    하면서 들어봐도 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제목이 멋지네요
    푸른 하늘을 달리다
    일요일 오후 힘드네요 날도 덥고 
  • 프로필 이미지
    M
    따뜻한 음악인가보네요
    좋은곡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에코
    푸른하늘을 그리다 저도 들어볼께요
    좋은곡이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지금 이계절에 너무 듣기 좋은 곡이네요.
    모든곡을ㄹ 다 듣고 있는중이예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