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풍경

통통 튀는 이 음악을 들으며 풍경사진을 같이보면

어느새 제가 도심의 거리를 걷는듯한 기분이 들어요

요즘처럼 더운날 시원한 테이크아웃 커피들고

거리를 걷는기분으로 듣다보면 기분이 힐링되는기분입니다

멜로드라마의 한장면이 생각나기도하면서

젊은시절이 또 생각나기도하는 그런 음악이랍니다거리의풍경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커피 한잔  마시면서 거리풍경 들으면 힐링 될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저도 이음악 추천했지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거리의 풍경이라는 곡 추천인이 많은거 같아요
    즐거운 저녁 보내시고 굿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에코
    멜로드라마같은 느낌 넘 좋아요
    커피 한잔도 분위기 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박은선
    밝고 경쾌한 음악인가봐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on
    낮이 길어진 요즘 아이스 아메리카노 손에들고 거리를 걸으며 이어폰 끼고 거리의 풍경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것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효민해맘
    작성자
    생각만해도 경쾌해지는것 같아요^^
    음악은 정말 뗄레야 뗄수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