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합니다

마인든키 사운드는 많이들 들으시죠?

저 역시 

아침, 저녁으로 듣고 있어요

시간대별로 다르게 듣긴하지만요 ㅎㅎ

 

이번에는 제가

아침에 듣는 음악을 추천합니다^^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합니다

평화로운날, 꽃을 보면서

라는 곡이에요

 

이곡은 조금 명랑해서

괜히 기분이 업되는 것 같고

설렘이 가득해지는 곡이에요

 

그래서

애들 아침 챙겨주고

여유롭게 들으면서

하루를 시작해요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합니다

 

물 마시면서 듣기도 하고

오늘의 계획을 적으면서 듣기도 하고

명어필사하면서도 들어요 ^^

 

하루를 좀 더 활기차게 시작하고 싶은 분들

많으실거에요

아마 모두이지 않을까요?ㅎㅎ

그래서 모든분들께 추천하는 곡입니다

내일 아침에 꼭 들어보세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저도 이 사운드  추천했어요. 배경화면부터 네잎 클로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의 연꽃
    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아침에 음악 들으면서 하루 시작 하면 너무 기분 좋을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사라사
    작성자
    네 그래서 저도 자주 음악을 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