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거리의 풍경

거리의 풍경의 경쾌한 피아노 소리가 좋아요.

이 음악을 듣다보면 절로 거리로 나가고 싶어져요.

싱그런 바람과 햇살을 받으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하고 싶어지는 음악!

커피한잔 손에 들고 지나가는 사람들과 가볍게 인사를 나누고픈 음악!

비가오는 오늘 우산 쓰고 산책 나가야겠네요~

 

https://cashwalk.page.link/cJ91

0
0
댓글2
  • 지폐메이커
    저도 이 음악 들어 봤는데 활력이 생기던데요
    
    기분도 업이 되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luck5082
    음악추천알아가요
    들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