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by PINO

아주 살짝 재즈틱한 피아노 연주와 차분한 바이브가 괜찮게 느껴지는 트랙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는 가운데 짜증게이즈도 올르는 시즌이 왔네요.

그래도 이열치열 까지는 힘들더라도 전기세폭탄 받기 싫어서 에어콘 대신에 선풍기트시면서

살짤 이 트랙을 감상하시면서 조금이나마 꽉 쪼여있는 마인드의 나사들이 조금씩 풀리시는

경험을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즐 감상하세요 레이리스&재너맨!

 

"거리의 풍경" by PINO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습하고 더워서 짜증나는데 노래 듣고 릴렉스해야겠네요
    추천 감사해요 ㅎㅎ
  • Superman
    활력을 올려주는 음악 사운드 추천 감사해요 운동하거나 산책 할 때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Kkk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샤랄라
    선풍기 살살 틀어놓구 음악이나 들어야 겠어요^^
  • 최혜선
    추천해 주신 음악 들으면서 마음의 안정을
    좀 찾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씸플
    성시경 노래가 생각나는 사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