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바람을 따라 좋아요

산들바람을 따라  좋아요

https://cashwalk.page.link/Zf24

 

산들바람을 따라를  듣고있으면

어릴때 친구들과 동네  강가의 둑으로

산으로  들로  뛰어다니며  즐겁게

지내던 어린시절이  생각납니다

다시 한번  그 시절로  돌아갈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정말 어릴때 친구랑 놀던때가 생각난다니
    추억이 생각나는 노래군요
  • Kkk
    제목이 너무 예쁘네요
    추천 고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산들바람을 따라 저도 종종 듣는 음악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추억돋는 사운드인가보네요.
    그때 그시절 너무 그립죠~~
  •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음악만 들어도 옛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드나 봐요.
    산들바람 들어보니 음악도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