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하고 왔어요

요즘은 저녁먹고 산책하는게 일상이 되었네요

소화도 도움되니 그나마 선선하니..후덥지근은 하지만요.. 조금은 낮보단 좋네요

걷기하고 왔어요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낮이 더우니 저녁 산책이라도 다녀와야겠죠
    가벼운 산보는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저녁먹고 만보 걸으면 저는
    또 배고파지던데 ㅜㅜ 안그러신가요
  • 프로필 이미지
    huma82
    요즘 밤에 걷기 너무 좋습니다 특히 장마라 그런가 밤에는 더 시원하더라거요 ㅎㅎ 걷기 미션 고생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습한 날씨에도 꾸준히 하시는게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저녁식사후 소화시킬겸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은희
    저녁 먹고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는게 부럽네요. 만보 걷느라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호
    저녁때가 제일 운동하기 좋죠 운동후 개운하게 씻고 잘려고 누우면 맘도 뿌듯해져요
  • 프로필 이미지
    동글이
    만보걷기 성공 축하해요
    편한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쫑이
    밤에는 선선하죠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즐주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그러게요 밤에도 덥긴하지만
    그래도 한낮보다 훨씬 낫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저하늘에밝은달
    오늘도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저녁되면 좀 시원할까 했는데 여전히 후덥지근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몽아mi
    좋은 루틴이세요
    저는 저녁먹기 직전 만보  채우고 들어와서는 배고파서 저녁많이 먹고 퍼져있네요 이러면 안돼~
  • 프로필 이미지
    techno
    만보걷기 완료히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조금전에 만보 채우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