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가벼운

언제나가벼운

언제나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활기찬곡일줄알았는데 차분해요

인생에서도 힘을빼야할때가 있죠

안될것에 목매달지말고 과감히포기도하는게 용기!

이사운드들으니 든생각이랍니다

모두 편안한마음으로지내세요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비비고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lovelyyasi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주셨네요
    저도 이따가 한 번 들어봐야 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살아가길요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현진
    맞네요 살다보니 굳이 안되는거에 목매달지 말고
    과감히 포기하는 것도 필요한거 같네요 음악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니그냥
    맞아요! 가끔은 힘을 빼야 다음에 다시 힘을 낼 수가 있죠
  • 몸로맘청
    맞아요 인생에서도 힘을 빼야 할 때가 있죠. 
    너무 힘주고 사는 것도 피곤하고 스스로도 힘들죠.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깻잎녀
    네 좋은곡 추천감사합니다
    인생에도 힘을 빼야 한다는말공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fjskqlwl
    이 노래가 어른을 위한 음악인 것 같아요. 음이 제목에 비해 묵직하네요.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모니
    좋은 말과 곡 추천이네요 
    저두 들어봐야 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yeon
    너무 힘내서 살다보면 지칠때가 있어서 가끔 힘빼주는것도 중여한거 같네요..
    좋은 사운드 추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