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여름 파도소리가 울려퍼지는 

어느 휴양지에서 모래사장을 거닐다가

재즈피아노곡이 나오는

칵테일 바에 앉아 있는 기분이 드네요..

낭만과 서정이 흐르는  편안한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맛있는 저녁식사 자리에 

어울리는 곡이라 생각합니다..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임칠선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휴양지에서 즐기는 재즈바라니 상상으로도 마음 편안해지네요.  힐링되는 음악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어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 주셨네요. 저도 들어봤는데 좋더라고요
    오늘도 행복한 밤 되시고 낼도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파도 소리 기분 좋죠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 lovelyyasi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시간 날때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빙하소년둘리🦖
    더운 여름이지만 음악을 들으며 기분이라도 휴양지에 있는 것 같아서 좋을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편안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인가보네요
    휴양지에서 들으면 괜찮은 음안인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탱이
    들어볼께용
  • 프로필 이미지
    치웅
    기분 업시키고 싶을때 한번 들어 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