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이 음악을 들으면 경쾌한 사운드가 울려퍼지는데 그 느낌이 감미롭습니다. 퍼커션이라고 하나요? 우리 어릴 때 모래나 곡식 넣어서 소리내는 그런 악기가 박자를 맞추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이 음악을 듣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좋습니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김승환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시간 가는줄 모를 정도의 신나는 곡인가보네요.
    꼭 한번 들어봐야 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드립니다, 즐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드립니다, 즐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