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뜻해지고 싶은맘에 고른음악인데 너무 좋네요

저 바다 사진도 예술이지 않나요 ㅎ

파란바다가 연상되는 흥겨운 음악이랍니다

모래밭을 거닐고 싶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한번 들어보세요~  한동안 저의 힐링곡이 될듯 싶네요 ~~^^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선희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이 음악 정말 좋죠.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음악이예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오~~~저 완전 반했어요
    마인드키 좋은 노래 너무 많아요 ㅎ
  • 프로필 이미지
    fish
    파란 바다가 연상되는 곡이라니 이 여름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그렇죠..사진보며 노래들은 더 좋은거 같아요.
    연상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