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찌
지붕 처마밑에서 바라본 비오는 풍경이라는 제목의 사운드 입니다 빗소리가 나는 사운드인데 저는 이런 소리를 들으면 집중이 잘 되더라고요~ 비오는 날은 싫지만 빗소리는 좋는거 같아요~ㅎㅎ 들으면 마음도 진정되는거 같고요~
0
0
댓글1
지붕 처마밑에서 바라본 비오는 풍경이라는 제목의 사운드 입니다 빗소리가 나는 사운드인데 저는 이런 소리를 들으면 집중이 잘 되더라고요~ 비오는 날은 싫지만 빗소리는 좋는거 같아요~ㅎㅎ 들으면 마음도 진정되는거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