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PINO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 합니다.

오늘 엄청 더운데 이 사운드 듣고 있으면

조금이나마 더위가 식는 느낌이네요~

꼭 한번 들어보세요~

무더운 여름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으며 이

사운드 들어보세요~~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ZERO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윤솔🍒2019
    잘들어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ZERO
    작성자
    네 꼭 한번은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정말
  • 프로필 이미지
    블랙
    발걸음이 가볍다 노래듣고 만보걸어야겧네요
    프로필 이미지
    ZERO
    작성자
    네 사운드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만보 아니 이만보 걸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