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며 듣는 사운드 [Easy Now]

걸으며 듣는 사운드 [Easy Now]

 

https://cashwalk.page.link/tXbEFazT34dh1iqF9?service=mindkey&soundId=10255&soundType=single

 

 

마인드키에 있는 음악 중 제가 참 좋아하는 음악으로 Easy Now 를 추천합니다.  

가사가 있는 음악으로 잔잔해서 혼자 걸을 때 들으면 참 좋아요. 

마치 친구가 내 얘기를 경청하고 있는 듯한 위로감도 느낄 수 있답니다. 

저는 일상생활 중에도 이 음악은 종종 들어요.  그만큼 좋거든요.  

꼭 들어보세요.  만족하실 거예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canbe님 Easy Now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윤솔🍒2019
    사진도 청량하니 좋네요.잘들어보께요~~^^
  • 최혜선
    걸으며 듣는 사운드~한번두 안들어본거 같아요
    꼭 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