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onimo 걸으며 듣는 사운드 추천합니다

 

Geronimo 걸으며 듣는 사운드 추천합니다

 

날씨가 너무 덥네요

그래도 산책은 포기 못해서 저녁에 한바퀴 돌곤 합니다

산책할때 들으면 오로지 본인에게 집중할때 필요한 사운드예요

제목도 걸으며 듣는 사운드네요 ㅎㅎ

걷기 싫지만 힘내서 운동하며 생각도 정리하고 하루도 정리하며 음악 들어요

건강과 마음의 평안을 얻을수 있을거예요

일에 지치고 사람에 치일때 본인만을 위해 걸으며 나는 무얼을 원하는지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Geronimo 걸으며 듣는 사운드 추천하고 갑니다

 

 

0
0
댓글3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집중할 때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감아니고귤님 Geronimo 걸으며 듣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그림만 봐도 힐링이 돼요
    저도 들어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