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근!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근!아침에 눈뜨고 일어나 제대로 잠이 깨지 않을 때 이 노래를 들으면서 출근하면 기분이 상쾌해지며 잠이 깹니다! 하루하루 들으면서 출근하면 어느새 금요일이 되고 주말이 찾아오는 불금! 상쾌한 하루의 시작을 이 노래를 들으며 출근하면 하루종일 기분이 업 된 상태로 일할 수 있어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산양
    월요일 들어야할 음악 같네요  찾아서 들어봐야 겠네요 ^^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Kim Hyun Suk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박진진맘
    저도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근하고 싶습니다~ 우째 이리 출근은 하기 싫을까요? 이 음악 들으면 발걸음이 가벼워질까요?
  • 프로필 이미지
    박진진맘
    시간이 순삭인 요즘 저에게도 도움이 되겠어요~ 발걸음 가볍게 출근길에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아침에 출근  하면서 마음이 무거운데 이곡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