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o-거리의 풍경

오전에 비가와서 선선한 날씨네요 

곧 더워질듯합니다만 오전시간에 선선하니 참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의 음악은 피노의 거리의 풍경을 골라보았습니다.

오늘같은날 거리를 걸어보며 주변을 둘러보아도 좋을듯해요.

음악을들으며 선선하지만 곧 더워질 오늘하루를 잘 보내보겠습니다.Pino-거리의 풍경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도 pino님 팬이랍니다. 사운드가 좀 더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 수경~♡
    오전에는 조금 선선하더라구요..
    거리의 풍경~ 왠지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김민영
    여기는 비가 그쳐서 산책하기도 좋은 날씨예요
    산책하면서 들으면 되겠군요
  • 프로필 이미지
    뚜아우찌
    피노의 거리의 풍경 너무 좋은 음악이네요 살랑 부는 바람에 집중 잘 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분위기 좋은 음악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강지선
    새벽에 비가 무섭게 내리더니 지금은 해가 쨍쨍하네요. 음악을 들으면서 하루를 즐겨야겠어요
  • 있잖아요오
    오전에 비가 왔군요 ㅎ 저희동네는 새벽에 조금 오고 아침부터는
    확 개었네요 ㅎㅎ 날이 너무 좋아졌어요 ㅎ
    이따가 또 좀 걸을건데 그 때 들으면 너무 좋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