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요즘 운동삼아 제법 먼 거리를 걸어서 출퇴근 하는데 요즘 더워서 부쩍 힘이들어요 이 노래 들으며 걸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조금은 힘이나는 느낌입니다 노래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근하는 느낌이 들어서 추천합니다. 모두 들어보세용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은영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운동을 하기 위해서 걸어서 출퇴근 하시는거 너무 대단하세요! 음악과 함께 좋네요
  • 허냉
    저도 산책할때 한번 들어봐야겠아요 
    추천감사해오
  • 프로필 이미지
    희얀님
    오~~ 사운드 너무 좋은데요..
    음악이 상쾌한 기분을 가져다 주네요..
    가벼운 발걸음이 되겠네요..
  • 승린님
    오늘도 가벼운 하루 되고싶네오ㅡ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올려주신 사진처럼 바닷가 근처로 운동하고 하면 기분이 최고 일꺼깉이요
  • 프로필 이미지
    은찬은서맘
    기분좋아질것 같은 음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진진찐
    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살고싶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강미형
    사우드 추천 감사합니다 
    잘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wn
    여름운동 보다 겨울 운동이 효과 더 많다네요 
    겨울엔 추워서 에네지 소비가 많이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