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사운드 추천

아침에  일어나서 마인드키 음악을 듣노라면 하루가 즐겁습니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라는 음악을 듣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 글을 올립니다. 피아노의 톡톡 튀는  듯한 경쾌함이 싱그러운 7월을 닮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 곡을 들으며 아침 스트레칭을 하니 더욱 몸이 가벼워집니다.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page.link/ni29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사운드 추천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감사하며살자님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세끼
    아침에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음악 이군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아침에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아침을 기분좋게 해주는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이 음악 들으면서 아침을 시작해봐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쪼곰이
    더운날에 명상이 도움되지요.
    아침 명상 좋아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 꼭 들어봐야겠네요 좋은곡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이음악 들으며 아침에 모닝 커피 마셔도 좋을것 같아요~
    기분좋은 아침이 될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의기록
    아침을 기분좋게!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옹굥앵😐
    스트레칭하면서 들을음악이 필요햇는데
    이노래 들어바야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미화
    숲속에서 들으면 더없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런 음악을 듣고있으면 금방이라도 캠핑가서 아침에 일어나 숲속에서 들어야할것만 같습니다. 좋은곡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