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풍경) 일할때 좋아요

마인드키에 여러가지 사운드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차분하게 집중해야 할 때는 기계음보다는 어쿠스틱이 좋더라구요

우연히 듣게 됐는데 이 음악 일할 때 듣기 괜찮아요 "거리의 풍경"

단순한 피아노 선율이고 2분23초 짜리입니다

도시를 걷는듯 차분하면서도 가볍고 기분이 좋아지는 사운드 추천합니다

(거리의풍경) 일할때 좋아요

0
0
댓글5
  • 정으늬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들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거리의 풍경 사운드
    일할떄 한번 들어봐야겟어요 ㅎㅎ
  • 지도사랑
    거리의 풍경 함들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쪼곰이
    거리의 풍경 저도 좋아하는 곡 이예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