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추천합니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라는 마인드키 음악인데요

마인드키 첫 화면에 나오길래 들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추천드려요.

노래가 경쾌하고 리듬감이 있어서 가볍게 듣기 좋은 것 같아요

노래랑 제목도 아주 잘 어울리는 듯 하고요

한가한 주말에 여유롭게 들으니 더 평화롭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추천합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개굴개님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하트
    아침에 이거 들으면 
    정말 상쾌한 느낌 들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쫑이
    제목부터 마음에 드네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들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순정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 추천하셨네요 잘보았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아침을 여는 상쾌함~ 이라
     사운드를 듣고 시작하면 하루가 즐겁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은영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제목부터 상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