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추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추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제목처럼 저의 추천곡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입니다~ 가볍게 걷거나 러닝 할때 들으면 무겁던 발걸음이 가볍게 느껴질만큼 경쾌한 사운드 입니다~ 전 걷기 운동 많이 하는데 시작할때 들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몸도 가볍게 느껴지네요~힘든 월요일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나는나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fish
    가볍게 걷거나 러닝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규칙
    걷기운동 시작시점에 들으며 시작하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시렁
    가벼운 음악 좋아요
    삶이 지칠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