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

pino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을 들으며 가볍게 산책하듯 걷고있습니다

너무 빠르지않고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피아노소리 거기에 맞춰 손동작도 가끔 해보는것도 괜찮을듯 하구요  바람도 살살 장단 맞추네요

참 좋은 시간입니다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fish
    장단맞쳐 듣기 좋은 사운드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산책할 때 듣기 좋은 pino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해주셨네요
    저도 지난 번 들어 봤는데 다시 들어 봐야겠어요
  • 마요네즈
    가벼운 발걸음으로 만보걸을때 들으면 지루하지 않고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