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운동할때 듣기좋은 음악은)언제나가벼운 발걸음으로~

이음악은 경쾌하고 신이나서 걷기할때

들으면서해도 좋을듯요

주로 잔잔한걸 듣는데 신나는거 들으면

발걸음도 더 빨라지고 기분도 신날듯요

앞으로도 걸을때 이젠 조용한거보단

신나는 음악으로 들어야겠어요 ㅎ추천)운동할때 듣기좋은 음악은)언제나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수국이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