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사운드

전  아침에 공원에 나가서 운동을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를 들으면 일단 경쾌하고 산뜻한 피아노 리듬이 밝아서 좋습니다. 때로는 운동가기 싫은 날도  있는데 기분이 다운되지 않기 위해 상쾌한 리듬을 듣는게 운동할때 좋은것 같아요.

https://cashwalk.page.link/ni29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사운드

0
0
댓글3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상쾌한 리듬의 음악 이라니 운동하기 
    싫은 날도 들으면서 운동 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0228
    저도 운동 가기 싫은 날들이 있어요.
    그럴때 들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