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O님의 언제나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합니다

PINO님의 언제나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합니다

PINO님의

대부분은 음악은좋으나

저녁에나 아침에 걸을때

경쾌한  ((언제나가벼운발걸음으로))는

피아노선율이 신나고좋아요♡

보사노바같은^^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신나는 피아노 선율 들으며
    운동하기 좋을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0228
    저도 pino님 음악 요즘 자주 들어요.
    좋은 음악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그리
    저도 PINO님 피아노 음악을 좋아합니다
    피아노 소리가 가장 듣기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