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푸른 하늘을 그리다

저는 오전에 아이 등교하고 바로 운동하러 나가요. 저한테는 걷기 운동이 딱 맞더라구요. 그래서 걸을때 항상 음악을 들으면서 걷습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에는 상쾌하고 힐링되는 사운드가 좋더라구요. 이밖에도 다른 괜찮은 마인드키 사운드 들으면서 매일 걷기 운동합니다 ^^

 

https://cashwalk.page.link/JtpA

 

(추천) 푸른 하늘을 그리다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하루이만보 👣
    매일걷기운동하시는군요
    좋은 습관이시네요 저도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