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flower
제가 추천해드릴 곡은 맑은날 아침이라는 곡이에요 이곡은 경쾌한 피아노소리를 들을수 있는 곡인데 아침에 운동할때 듣기좋은곡인거같아요ㅎㅎ 운동할때는 어두운 곡보다는 밝은곡을 듣는 편이라서 저는 이곡을 자주 듣게되는거같아요 내일 운동할때도 들어보려구요ㅎㅎ 나중에 시간 되시면 꼭한번 들어보세용
https://cashwalk.page.link/DLF7
0
0
댓글5
제가 추천해드릴 곡은 맑은날 아침이라는 곡이에요 이곡은 경쾌한 피아노소리를 들을수 있는 곡인데 아침에 운동할때 듣기좋은곡인거같아요ㅎㅎ 운동할때는 어두운 곡보다는 밝은곡을 듣는 편이라서 저는 이곡을 자주 듣게되는거같아요 내일 운동할때도 들어보려구요ㅎㅎ 나중에 시간 되시면 꼭한번 들어보세용
https://cashwalk.page.link/DLF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