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나가려고 준비할때 PINO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들어요

저는 운동나가기전 옷갈아입고 준비할때

이 음악 들어요

pino 언제나가벼운발걸음으로

 

운동나가기전 마인드컨트롤 같은건데요

몸이 무겁다가도 이 곡 제목처럼

나에게 가벼운발걸음 가벼운 발걸음 이라고 

말해주면 몸이 진짜 가벼워지는게 느끼거든요

 

한번 들어보세요♡

 

운동나가려고 준비할때 PINO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들어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원숭이개쥐
    바다 풍경이 너무 시원해보이네요 요즘같은 장마철에..
    들어봐야 할 음악들이 너무 많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일신
    더운날 몸도 발도 무거운 데 추천 곡 들으면서 
    가볍게 산착 하고 올수 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동그리
    이 곡은 한번도 안들어본 것 같아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운동할 때 듣는 음악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들으시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