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할때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https://cashwalk.page.link/6XLw

 

 

산책할때 무거운 발걸음이 가벼운 발걸음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듣는 사운드예요.

바로 PINO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입니다.

운동시작한지 얼마안되어 산책하러 나가기전에 엄청 고민하거든요... 그래도 이 사운드 제목을 보며 내 발걸음도 가벼워질거야!!! 하며 마음 먹고 나가서 노래 들으며 살짝살짝 달리다보면 진짜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느낌이더라고요 ㅋㅋ

오늘도 산책하며 하루만보 채운 날이네요 .

모두모두 사운드들으며 운동하여 건강한 몸 챙기시길 바래보아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kiki87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