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하며 듣기 좋은 곡 [산들 바람을 따라]

걷기운동하며 듣기 좋은 곡 [산들 바람을 따라]

세로의 [산들 바람을 따라]  라는 곡입니다.

3분 32초 내내 경쾌한 피아노 선율이 이어져 걷기 운동할 때 이 곡을 들으면 덩달아 발걸음이 가벼워 집니다.

빠른 템포에 맞춰 걷다 보면 기분도 좋아지는 효과도 있어서 걷기 운동 하신다면 이 곡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다 괜찮아
    작성자
    기분좋게 걸으실 수 있을거예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다괜찮아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다 괜찮아
    작성자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덥지만 주말 건강하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소현
    세로님 노래가 다 좋은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다 괜찮아
    작성자
    
    동감입니다~~
    좋은 곡이 너무 많이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걷기 운동할때 좋은 음악이군요
    빠른 템포인 음악 들으면 걷기 운동에 좋죠
    프로필 이미지
    다 괜찮아
    작성자
    발걸음도 가벼워지고 운동효과도 높이게 되더라구요.
  • 마요네즈
    저도 이노래 추천곡인데 곡이 바람처럼 경쾌해서 무한으로 반복해서 듣고 싶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다 괜찮아
    작성자
    저도 그랬어요.
    좋은 곡은 함께 들으며 공유하게 되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Seon
    경쾌한 피아노 선율에 따라 하나둘 나하둘 런닝하며 들어도 좋을것 같아요 무료한 운동시간을 기분좋게 해줄것 같아여
    프로필 이미지
    다 괜찮아
    작성자
    운동할 땐 빠른템포 음악이 좋잖아요.
    기분마저 업 시키는 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