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운동할 때_[날이 맑은 주말 오전, 가벼운 산책을 하며]

저는 저질체력이라 사실 격한 운동을 하진 못하고 주로 하는 운동은 가볍게 걷기나 완만한 둘레길을 천천히 걷기 하는 정도에요

 

그래서인지 비트가 너무 빠르며 비트에 맞춰 막 달려줘야할꺼 같고 그런 사운드 보다는 마음에 안정을 주지만 너무 느리지 않은 사운드를 선호하게 되더라구요ㅎ

 

그래서 제가 추천 드리는 가벼운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사운드로 "걸으며 듣는 사운드" 채널의  

[날이 맑은 주말 오전, 가벼운 산책을 하며]입니다

 

너무 빠르지도 너무 느리지도 않은 기타소리가 배경이되는 음악들 모음인데 참 좋더라구요

저는 기타소리를 들으면 왠지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기분도 들고 그래서 좋더라구요

 

이번 주말 날씨가 맑으면 가볍게 산책 하시며 들어보신다면 마음에 여유를 가져다 줄듯 싶어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page.link/hRCx?albumId=30082&soundType=album&service=mindkey

가벼운 운동할 때_[날이 맑은 주말 오전, 가벼운 산책을 하며]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라온
    가벼운 운동할 때 날이 맑은 주말 오전, 가벼운 산책을 하며 들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작성자
    이번주말은 비가 왔지만 그래도 들으면서 실내 운동하니 좋네요
    굿밤 되세요
  • Kkk
    걸으며 듣는 사운드,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작성자
    뛸때보다 가볍게 산책할때 좋은것 같아요ㅎ
    오늘도 좋은 저녁 되세요ㅎ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작성자
    저도 감사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 할때 들으면 좋을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소현
    저도 산책할 때 이 사운드 들으면서 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작성자
    가볍게 산책할 때 들으면 좋을꺼같아요
    기타소리가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가벼운 산책 하며 걷는 사운드군요
    만보 걷기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작성자
    가벼운 산책에 좋은 사운드 같아요
    빠른 음악은 왠지 달려줘야할꺼 같아 은근 부담 스럽더라구요ㅋ
  • 마요네즈
    산책하면서 듣기좋은 음악인것 같아요..만보걸으면서 들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작성자
    네 저도 가볍게 산책할 때 듣기 좋은것 같더라구요
    발걸음이 경쾌해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Seon
    기타소리 산책할때 들어도 좋고 가벼운 트레이닝 할때 들어도 좋을것 같아요 시원한 산들바람 불때 런닝하며 듣기에도 좋을듯 해요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작성자
    기타소리가 은근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것 같아요ㅎ
     그래서 자주 들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