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산들 바람을 따라~

 

저의 요즘 만보길의 주제곡과 같은 음악이랍니다

첨엔 청명한 하늘 사진에 이끌려 듣기 시작했어요.

근데 들을수록 정말 산들 바람이 불것만 같은 노래더라구요 ㅎ

경쾌하면서도 잔잔한 음악이 맘을 편하게도 해주고 기분을 업업 시켜주기도 하구요 ㅎ

솔직히 아침마다 산책길이 즐겁지만은 않은데

이' 산들 바람을 따라'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걷는길이 즐겁더라구요 ㅎ

산들 바람을 따라 걷는 산책길..저랑 같은 기분 느껴보셔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이선희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olivia29
    날도 덥고 습함데 산들바람 불어주면 진짜 시원하지요~
    그런 기분이 드는 사운드 일까요? ^^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그렇죠..딱 그런기분이 들게해주는 곡이랍니다
    들ㅇㅓ보셔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만보할때 들으시는 음악이군요!
    기분 좋아진다니 들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기멩멩님 만보 걸으실때 꼭 들어보세요
    기분좋아지는 곡이랍니다
  • 마요네즈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음악이네요 산들바람이 필요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그렇죠 시원하게 바람이 불것만 같은 곡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Seon
    산들 바람을 따라 들으며 산책하면 기분이 좋아질것 같네요 이른아침 주말에 런닝하며 듣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왠지 불지않는 바람도 불것만같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