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가 가벼운 발걸음으로^^스트래칭합시다

언제가 가벼운 발걸음으로^^스트래칭합시다

아침에 일어나서는 너무시끄러운 음악보단 좀 잔잔한 음악이 운동하기 좋은거같아요

이노래를 들으면서 스트래칭하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중입니다.몸을 쭈욱 늘였다가 다시 이완해주고를 반복하다보면은 오늘하루도 개운한 하루가될꺼예요

 

 

 

 

 

 

 

 

 

https://cashwalk.page.link/6XLw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료하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스트레칭이라도 해야하는데 말이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Judy
    아침에 일어나서 너무 격한 운동보다는 가볍게 몸을 이완하는 운동 할 때 도움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샤랄라
    아침을 부드럽게...  생각하니 뭔가 여유로운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