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때~~~언제나 가벼운발걸음으로

https://cashwalk.page.link/6XLw

나는 주로 걷는것을 좋아한다

아침출근할때도 세정거장 전에 내려걷는다

내 몸이 웜업되는 느낌을 받는다

아침이라 무거운 내 발걸음을 가볍게 이끌어줄수있는 곡이 좋다

Pino 님의 이 곡은 리듬감이 경쾌해서 좋다

오늘도 헤드셋 장착하고 걸으며 시작해야지운동할때~~~언제나 가벼운발걸음으로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사각사각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보호랏
    저도 주로 걷는운동해요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곡 추천해주셔서 정말감사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요거 많은 분들이 들으시나봐요
    저도 들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현미~☆
    언제나가벼운발걸음으로ㅡ
    제목만들어만에너지가넘쳐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