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를 추천합니다

위 곡을 걷거나 가볍게 뛸 때 듣기좋은 곡으로 추천합니다. 조금 빠른 템포에 발걸음을 맞추기도 좋고 처지지 않는 리듬이 운동할 때 활력을 더해줄 것 같아요. 러닝크루 챌린지와 함께해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모두 운동 열심히 합시다.

 

 

https://cashwalk.page.link/ni29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를 추천합니다

0
0
댓글7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곡 추천해주셔서 정말감사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ljy
    추천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olivia29
    산책할때 들으면 너무 좋은 곡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상쾌한 숲속에서 걷는 기분이 들을거같아요~
    걸을때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치웅
    아침에 일어나서 들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ㅇㄱ
    아침 산책이나 운동할때
    듣으면 넘 좋을꺼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