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좋은 사운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https://cashwalk.page.link/6XLw

산책할때 듣기좋은 사운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저는  매번 격렬한 운동이나 우아한 요가같은건 못해요.

하지만 매일  걷기운동만은 절대 빠트리지 않고 하려고 하고 또 하고 있지요.

그럴때  가끔 이런 가벼운듯  경쾌한 사운드들을  찾아서 듣는편이예요.

걸음걸이가 사운드에 맞춰지면서 나도 모르게 걸음이 가벼워지고 그렇더라구요.

은근히 박자도 맞춰지고 걷다보면 그렇게되는게 되게 재밌어요.

역시 음악과 함께 하는 운동은 여러가지

효과가 있네요.

산책할때 듣기좋은 사운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한아름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곡 추천해주셔서 정말감사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산책할 때 음악 들으면서 하면 너무 좋지요
    저도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olivia29
    운동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몸도 건강해지고
    여러가지로 좋은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작성자
    역시 음악의 힘은 존재하는거겠죠~
    남은 오후도 행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요거 추천하시는 분들 많네요 ㅎㅎ
    꼭 들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작성자
    그나마 운동 컨셉 중에는 
    들어줄만한? 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현미~☆
    비가좀줄어든듯해이제나가보려고하는데저도산책하면서이음악들어봐야겠어요~
    힐링될꺼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작성자
    과하지않으면서 차분하게 
    들을수 있는 곡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