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비가오는 주간이 되면

집에서 스트레칭도 하고 명상도 

하면서 가볍게 음악 들으면 좋아요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 감기에 유의하세요

신나는 음악 들으며 

운동하고 다이어트도 합시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현주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ㅎㅎ 그림이 너무 귀여우면서도 공감되네요.
    남은 하루도 힘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운동하는게 최고인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사실~ 저도 제인생을 잘. 모르겠어요~ 
     저 글이 마음에 와닿네요
  • 프로필 이미지
    쩡♡♡
    가볍게 시작 좋지요 ㅎ
  • 프로필 이미지
    zy Han
    맞아요~ 신나는 음악 들으며 운동하거나 산책하면 더 시간도 빨리 지나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에스프레소
    비 오는 날 운동
    좋죠 좋죠
    근데 부침개만 생각나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