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을 그리다-걸을때 듣기 좋아요

요즘 만보걷기는 기본이죠.

쿵짝쿵짝 비트가 내 마음을 더 신나게 업 시켜줘요. 만보는 물론 이만보도 끄떡없죠.

활기차고 신나게 밝은 마음으로 걸을때

텐셥업 시켜줄 사운드 추천합니다.

함 들어보세요.

내 발걸음을 더 가볍게 해줄꺼예요

푸른하늘을 그리다-걸을때 듣기 좋아요

 

 

0
0
댓글5
  • 보호랏
    좋은곡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걸을 떄 듣기 좋은 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 감사합니다 비 그치고 산책하면서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만캐시주는날
    이 사운드 저도 지난번 너무 좋아서 홀린 듯 추천한 기억이 있네요. 할 일도 없으면서 막 할 일을 찾았었습니다ㅋㅋㅋㅋ
  • sy
    산책할때 들어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해요
  • Jess
    산책할때 듣기좋겠네요
    요즘은 비가와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