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음악들으며 운동해요

요즘 날씨도 꿉꿉하고 더워서 운동하기 싫어요

장마라 비도 자주오고 습해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하네요 ㅠㅠ 얼른 장마 끝났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간간히 날씨 좋은날 공원가서 이노래들으며

걸으면 좋아요~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음악들으며 운동해요

 

https://cashwalk.page.link/ni29

 

0
0
댓글10
  • Kkk
    초록초록 사진 좋네요
    잘 보고 가요 ^^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보호랏
    좋은곡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맞아요 비도 자주 오고 습하니 운동하기 싫더라구요 그래도 힘내서 운동하고 건강을 지켜봅시다 아자아자
  • 프로필 이미지
    ljy
    추천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박진진맘
    사진이 넘 힐링이 되네요~ 오늘 비가 와서 산책을 못해서 나무 사진보니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 Jess
    스트레스받아서 산에가고싶어요ㅠㅠ
    이음악들어야겠네요
  • Jess
    이사운드 너무좋죠ㅎㅎ
    숲속을걷는거같이
  • 프로필 이미지
    DamePP
    노래 좋네요~
    추천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Bella
    저도 이사운드 너무 좋아해요
    뭔가 에너지도 나면서 힐링받는 느낌이에요